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게시판 상세
제목 디네치 제품 품질 보상 및 A/S규정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작성자 문지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5-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89

안녕하세요 디네치입니다.


1. 수선은 사용하던 제품의 현 상태를 향상시키는 작업으로 구입 당시 새 제품과 동일 할 수 없으며, 수선 후에는 수선에 따른 자국, 중량 손실, 형태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교환 및 환불은 구입 후 7일 이내 1회에 한아여 제품과 구성품, 보증서,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입처에서 가능합니다.


3. 디네치 제품은 종류별 권장 수선 횟수가 정해져 있으며, 수선 횟수를 초과한 제품은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을 착용하다보면 금은 표면의 광채가 떨어지고 WHITE GOLD와 블랙 도금은 특성상 도금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제품의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작 및 보석의 특성상 수선이 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


6. 2부 이상 다이아몬드릐 경우, 감정서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 단, 제품의 손상이 없어야 교환이 가능하며 주문 제작인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7. 제품의 제작상의 결함인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을 해드립니다.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디네치 정품이 아니거나 디네치 제품을 디네치 외의 업체를 통해 수선한 경우 디네치는 수선을 거부할 권리를 가지며 그 제품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