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안녕하세요 디네치입니다.


    1. 수선은 사용하던 제품의 현 상태를 향상시키는 작업으로 구입 당시 새 제품과 동일 할 수 없으며, 수선 후에는 수선에 따른 자국, 중량 손실, 형태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교환 및 환불은 구입 후 7일 이내 1회에 한아여 제품과 구성품, 보증서,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입처에서 가능합니다.


    3. 디네치 제품은 종류별 권장 수선 횟수가 정해져 있으며, 수선 횟수를 초과한 제품은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을 착용하다보면 금은 표면의 광채가 떨어지고 WHITE GOLD와 블랙 도금은 특성상 도금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제품의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작 및 보석의 특성상 수선이 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


    6. 2부 이상 다이아몬드릐 경우, 감정서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 단, 제품의 손상이 없어야 교환이 가능하며 주문 제작인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7. 제품의 제작상의 결함인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을 해드립니다.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디네치 정품이 아니거나 디네치 제품을 디네치 외의 업체를 통해 수선한 경우 디네치는 수선을 거부할 권리를 가지며 그 제품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제 색상과 모니터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길수 밖에 없으므로, 약간의 오차를 생각하시고 주문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보통 2~4일 소요됩니다.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3~4주 소요되며, 기본 배송일정에서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전화연락을 미리드립니다.

    배송 담당자(택배사)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배송건이 확인될시에 배송비는 디네치에서 전액 부담하여 교환 및 환불진행이 됩니다.

    고객님께 판매된 디네치 제품에 관해서 사후관리는 특별한 경우(모델단종 또는 부품단종 등)를 제외하고 평생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1. 온라인 A/S신청 후 상품을 저희 반품 주소지로 보내십니다.

     

    2.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저희 담당자분께서 제품확인 후,
    추가적인 질문사항이나 문제가 있을 시 고객님께 접수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3. 상품을 자체A/S센터, 본사센터, 해외센터로 보내게 되어, 
    수리비견적이 나올 경우 고객님께 진행여부를 확인받게 됩니다.

     

    4. 고객님께 견적내용을 알려드린 뒤 진행 후,

    완료가 된 뒤 고객님께 AS비용을 결제 받은 뒤 상품 발송이 됩니다.

    A/S기간은 접수 일로부터 2~3주 정도 소요되며, 부속품이나 자재가 없을 경우는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단, 해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약 4주 ~ 8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조상의 결함 일 경우 1년이내 무상A/S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하신지 14일 이내 교환 / 반품이 가능하며, 상품 착용 경우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개인변심 교환 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시고 이전에 보내드렸던 배송비 3000원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혹,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일 경우 배송비는 디네치 부담입니다.

    ※ 교환시 주의 사항

     

    -1. 교환이 가능한 경우-

     

    ① 상품을 인도받은 날짜로부터 7일 이내 배송 보내 주셔야 가능합니다.


    ②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디네치에서 배송비를 부담

     

    ③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디네치에서 배송비를 부담)

     

    -2.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① 상품을 인도받은 날짜로부터 7일이 경과 되었을 경우

     

    ②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③ 상품을 착용하였을 경우

     

    ④ 케이스(혹은 보증서 분실)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 경우 


    ※ 교환을 하실 때에는 받아보신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성품 분실 시 교환/반품 불가)


    ※ 케이스에 직접 테이핑 및 택배송장을 부착하여 발송시 교환이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십니다.
    고객센터로 직접 유선상 연락 주셔야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사이트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상품 주문후 상품을 수령 받고 나신후 고객센터로 유선상 연락 주시면 전자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곧, 온라인상에서 발급이 가능하도록 추가개발 중입니다.)

    구매하기 후, 주문서 작성시 결제정보란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쿠폰경우 한 상품에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